시알리스 효과 일베

시알리스 효과 일베

비아그라가 음경강성의 효과보다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데나필, 타다라필, 바데나필을 8주간 복용한 사람을 분석한 결과 비아그라의 성분인 실데나필을 복용한 그룹이 음경혈류저항계수가 가장 높다는 연구결과가 성의학저널에 실렸다. 혈류저항은 혈관의 벽을 따라 피가 흐를 때 생기는 마찰이다. 계수가 높다는 것은 혈류량이 많거나 혈액순환이 활발하다는 뜻이다.


시알리스는 전립선 비대 치료에 효과적이다. 시알리스는 체내 반감기가 비교적 길기 때문에 효능이 오래 지속된다. 5mg 이하의 저용량을 지속적으로 복용하면 전립선 비대까지 개선할 수 있다. 전립선 비대증과 발기부전은 모두 요도와 전립선 쪽 동굴체의 평활근육이 필요 이상으로 수축하거나 이완되지 않을 때 발생한다. 또 시알리스는 다른 물질과 상호작용을 하지 않아 체내 흡수량이 많다는 장점이 있다.


발기부전이 없는 사람들은 그것을 함부로 먹어서는 안 된다. 발기부전을 겪지 않은 사람이 비아그라나 시알리스 구입 등을 계속 복용하면 음경에 영구적인 손상이 생길 수 있다. 심혈관 질환이 있는 사람들도 조심해야 한다. 혈류가 갑자기 증가하면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 부정맥이나 갑작스러운 심장정지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심혈관질환 환자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발기부전 치료는 원칙적으로 1일 1회 복용한다. 그 이상 복용하면 두근거림, 메스꺼움,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